본문 바로가기

나를 가꾸기(건강과 다이어트)

안티에이징으로 폴리아민 추천!

728x90
반응형

안티에이징으로 폴리아민 추천!

30대부터 안티에이징에 신경을 써야 합니다.

 

30대부터는 체력이 떨어진다고 느끼는 사람이 많을 것입니다. 피부톤도 어둡고 탄력도 없으며 주름이 늘어납니다. 머리카락의 윤기도 없어지는 등, 미용면에서도 나이를 느끼는 경우가 많아집니다.

나이와 함께 세포가 노화되어 가는 것은 어쩔 수 없지만, 가능한 한 노화 속도는 늦추고 싶습니다.

에이징케어는 빨리 시작하는 게 제일 좋습니다. 30대부터 제대로 특히 몸속부터 안티에이징을 하여 갑시다.

안티에이징에 폴리아민이란?

폴리아민은 세포에 존재하고 세포의 신진대사를 수행하는 역할이 있습니다. 즉 살아가기 위해 꼭 필요한 성분입니다. 장내에서 합성되는데, 폴리아민이 부족하면 세포는 노화되기 쉽습니다.

그러나 나이를 먹음에 따라 폴리아민은 만들어지기가 어려워집니다. 폴리아민은 장에서 쉽게 흡수되므로 평소에도 폴리아민을 의식한 식생활을 하도록 합시다.

 

폴리아민의 활동

폴리아민에는 아래와 같은 활동이 기대됩니다.

1.세포의 신진대사를 활발히 한다.

2.피부의 턴 오버를 정상적으로 만든다

3.혈관을 유연하게 젊게 유지 시킨다.

4.기미나 잡티 예방

5.혈관 염증을 억제하고 동맥경화를 예방한다.

6.장 장벽 기능UP

여러 효과가 기대되는 폴리아민. 나이를 먹음에 따라 감소해 가는 폴리아민을 보충하기 위해서는 폴리아민을 함유한 식품을 섭취하는 것과 폴리아민을 체내에서 만드는것이 중요합니다.

그럼 폴리아민은 어떠한 식재료에 함유되어 있는 것일까요?

 

폴리아민은 어떤 식재료에 함유?

버섯 종류, 대두, 블루치즈, 닭고기, 명란, 연어알, 피망, 완두콩, 옥수수 등에 함유되어 있습니다.

폴리아민은 발효식품에 많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특히 청국장, 간장, 된장 등, 대두를 발효시킨 것에 많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블루 치즈

폴리아민을 체내에서 만들기 위해서는?

폴리아민을 체내에서 쉽게 만드는 것도 매우 중요합니다. 장내 세균이 폴리아민을 합성시키는 것을 활발히 할 필요가 있습니다만 그러기 위해서는 특정 “비피더스균”과 “아르지닌”을 함께 섭취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2가지를 함께 섭취함으로써 장내 폴리아민 농도를 높일 수가 있습니다.

유산균은 장내 환경을 좋게 하여 변비를 없애주고 장내에서 만들어지는 나쁜 세균을 체외로 배출시키기 때문에 면역력 UP도 됩니다.

, 변비는 피부가 거칠어지는 원인이 됩니다. 장내에서 만들어진 나쁜 세균이 배출시키는 독소가 피부에 나쁜 영향을 미쳐서 피부가 거칠어집니다. 장내 환경을 좋게 한다는 것은 폴리아민뿐만 아니라 면역력이나 피부 컨디션에도 좋습니다.

폴리아민은 영양제로 섭취 가능?

폴리아민은 독특한 냄새가 있기 때문에 그다지 영양제로 시판되고 있지 않습니다. 식품으로부터 폴리아민을 섭취할 수 있으므로 의식해서 폴리아민이함유된 식품을 먹도록 합시다.

 

 

징코 폴리아민 1100mg 60캡슐 (2개월) 혈중콜레스테롤 개선

COUPANG

www.coupang.com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https://bybirth.jp/press/archives/23772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