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양파식초로 변비해소·피부미인 되기! 양파식초로 변비해소·피부미인 되기! 양파에 함유되어있는 영양소 황화알릴 양파의 독특한 냄새가 황화알릴입니다. 먹으면 매운맛이 있고 자극이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혈액을 깨끗하게 하는 효과가 있으며, 어깨결림 해소에도 좋습니다. 동맥경화나, 고혈압 예방에도 효과적입니다. 피로 회복의 역할도 있습니다. 비타민B1은 피로에 효과적인 비타민인데 그 비타민B1과 황화알릴이 달라붙으면 체내에서 비타민B1이 오랫동안 머물 수 있습니다. 그리고 흡수도 좋아 피로한 몸에 매우 좋습니다. 올리고당 변비 해소에 좋은 올리고당. 채소 중에서 양파는 올리고당이 많이 함유되어있습니다. 가열하면 단맛이 나는데 그것은 올리고당 때문입니다. 올리고당은 안정되어 있으므로 가열하여 먹어도 문제없습니다. 생양파나, 가열하여 먹어도 효과는 ..
우유 효과 우유 효과 우유는 내장지방을 줄이는 효과가 있다. 우유에는 “락토페린”이라는 영양소가 함유되어 있습니다. 최근, 락토페린에는 지방 분해를 촉진하는 역할이 있다는 보고가 있습니다. 그래서 내장지방을 감소시키는 효과가 기대됩니다. 락토페린에는 그밖에도 여러 가지 효과가 있습니다. 락토페린이란? 락토페린은 젖이나 눈물, 타액, 혈액에 존재하는 단백질입니다. 모유에도 함유되어 있으며 아기 건강을 위해 필요한 성분입니다. 락토페린의 역할은 아래와 같습니다. ▲세균이나 바이러스 등, 외부로부터의 공격을 막는다. ▲장내 비피더스균을 증가시킨다. ▲항염증 작용 ▲내장지방 감소 작용 우유가 건강이나 미용에 좋은 이유는 락토페린 때문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우유에 기대되는 효과? 빈혈 예방 락토페린에는 철 흡수를 조절하는..
오트밀크 오트밀크 오트밀크란? 오트밀로 만들어진 식물성 밀크입니다. 오트밀은 그레놀라 등으로 가공된 것이 많습니다. 인기 있는 이유? 식이섬유가 풍부하며, 건강에 좋은 영양소가 많아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우유를 마시지 못하는 사람도 마실 수 있으며, 다이어트 중에 우유 대신에 마시는 사람들도 증가하고 있습니다. 소화흡수가 좋다. 오트밀크는 우유보다도 소화흡수가 좋습니다. 우유는 락토오스라는 당이 함유되어 있어 체질적으로 맞지 않는 사람도 있습니다. 그런 사람들은 오트밀크를 마시면 좋습니다. 오트밀크에는 매력적인 영양소가 풍부! 그 특징은? 수용성 식이섬유가 풍부 오트밀크의 원재료 오트밀 외피에는 β글루칸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습니다. β글루칸은 수용성 식이섬유가 풍부합니다. 수용성 식이섬유는 ▲식후 혈당치가 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