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더위에 지쳤을 때 원기를 되살려주는 식재료 더위에 지쳤을 때 원기를 되살려주는 식재료 우선은 디톡스 음식의 영양을 체내에 섭취하기 위해서는 내장을 정화 시킬 필요가 있습니다. 독소가 우리 몸속에 쌓이면 새로운 음식 보급을 방해하고 그것이 내장에 스트레스를 주게 됩니다. 이것이 더욱더 피로감을 악화시키는 원인이 됩니다. 우선은 인삼으로 신체를 정화한 후, 그다음은 제철 과일, 채소 다어이트를 하도록 합시다. 미네랄, 정화작용, 해독작용, 강장작용이 풍부하여 필요한 에너지를 섭취하면서 신체를 깨끗하게 하여 줍니다. 그리고 허브티를 하루 1.5리터 정도 마시면 더욱더 좋아집니다. 과일의 힘을 먹는다. 복숭아 복숭아는 칼륨이나 칼슘 등의 미네랄원이 됩니다. 자두 자두는 과당이 함유되어 있고, 염분, 미네랄, 비타민A가 많아, 매우 강한 정화작용이 있습니..
30대 이후 여성이 “매일” 섭취하면 좋은 영양소 30대 이후 여성이 “매일” 섭취하면 좋은 영양소 30대 이후는 몸속부터 신경을 쓰자! 살이 잘 빠지지 않거나 10대나 20대와는 달리 몸의 변화를 느끼는 경우가 많습니다. 스킨케어나 운동 등도 물론 중요하지만, 몸을 만드는 것은 음식이므로 매일 섭취하는 영양소에 대해서도 의식하면 좋습니다. 매일 섭취하면 좋은 영양소 추천 비타민C 피부미인이 되기 위해서는 꼭 필요한 비타민C. 기미의 원인이 되는 멜라닌 색소 생성을 예방하거나, 콜라겐 합성을 서포트함으로써 예쁜 피부를 유지하는 역할이 있습니다. 또, 비타민C는 스트레스 때문에 소비되기 쉬운데 30대는 육아나 집안일 등으로 스트레스가 쉽게 쌓이는 나이입니다. 비타민C는 수용성 비타민이므로 꾸준히 섭취할 필요가 있습니다. 함유된 식품 빨간 피망, 파프리카,..
단백질 섭취는 다이어트와 미용에 빠질 수 없는 존재 단백질 섭취는 다이어트와 미용에 빠질 수 없는 존재 다이어트를 하면 칼로리에 신경을 쓴 나머지, 식사제한을 하는 여성이 많습니다. 그러나 극단적으로 영양이 적어지면 피부나 머리카락에 나쁜 영향을 미치게 됩니다. 그래서 다이어트 중에도 미용효과가 높은 단백질 섭취는 매우 중요합니다. 단백질은 “3대 영양소” 중에 하나이며, 생활 속에서도 빠질 수 없는 영양소입니다. 그리고 다이어트나 예쁜 피부, 건강한 모발을 만드는 데 도움을 주는 영양소입니다. 단백질이 많이 함유된 식재료는? 단백질에는 동물성과 식물성 2종류가 있으며, 동물성에는 닭고기 등의 고기 종류나 연어 등의 생선 종류, 그리고 유제품, 식물성에는 두부 등의 대두제품, 감자 등에 많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단백질을 함유한 식재료는 의외로 많아 요리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