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해조류”를 먹고 미네랄과 식이섬유를 보충
    나를 가꾸기(건강과 다이어트) 2021. 12. 24. 10:11
    728x90
    반응형

    해조류를 먹고 미네랄과 식이섬유를 보충

     

    해조류에는 미네랄과 식이섬유가 풍부

    해조류에는 미네랄과 식이섬유가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습니다. 미네랄은 피부나 머리카락에 윤기를 주고, 철분과 같이 빈혈 예방도 하여 줍니다.

    과잉섭취하는 것은 좋지 않지만, 식품에서 섭취하는 것이므로 너무 걱정할 필요는 없습니다. , 해조류에 함유된 식이섬유에는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추는 작용도 있습니다. 이 작용도 해조류의 장점 중 하나입니다.

     

    꼬시래기는 그대로 먹을 수 있어 편리

    꼬시래기는 식초로 맛을 내서 그대로 먹을 수 있는 편리한 반찬입니다. 그대로 작은 그릇에 담아 식탁에 내놓아도 좋고, 두부 등과 함께 무쳐서 먹어도 맛있습니다. 반찬으로써도 매우 우수하므로 소량팩으로 사 두면 편리합니다.

     

    완도 염장 꼬시래기 2.5kg/5kg/10kg/20kg

    COUPANG

    www.coupang.com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건미역은 국 등의 건더기로

    건미역은 해조류 중에서도 가장 으뜸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집에 사 두면 언제든지 국 등의 건더기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미역이 들어갔을 뿐인데도 음식 등은 훌륭해집니다. 건강이나 미용에도 아주 좋습니다.

    해조류 샐러드는 바다의 향기를 만끽할 수 있다.

    해조류 샐러드는 채소 샐러드 대신에 먹어도 아주 좋습니다. 바다의 향기를 느낄 수 있어 맛있습니다. 해조류 샐러드는 물에 불려 그대로 사용할 수 있게 편리합니다.

    , 국 등의 건더기로 그대로 넣을 수 있으므로 맛있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식탁을 풍성하게 해 주는 매우 편리한 아이템입니다.

    김은 언제든지 사용할 수 있는 상비 식재료

    김은 여러 가지로 사용할 수 있는 데다가 맛이 부족할 때 살짝 더해주면 요리의 격을 높일 수 있는 존재입니다. 그래서 옛날부터 요리에 많이 사용되었습니다.

    밥에 싸서 먹어도 맛있고 버섯이랑 여러 채소랑 같이 볶아서 먹어도 맛있습니다. 김의 활용 용도는 매우 넓습니다. 그대로 먹을 수 있는 조미김 등도 추천합니다.

    해조류뿐만 아니라 콩나물도 식이섬유가 풍부

    해조류는 아니지만, 콩나물도 식이섬유를 안정적으로 공급할 수 있는데 겨울에 가격 걱정을 하지 않아도 되는 채소입니다. 콩나물을 볶거나 무침을 하는 등, 비교적 조리법이 풍부합니다.

    출처:https://bybirth.jp/press/archives/131708

    반응형
    LIST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