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무의식적으로 하는 버릇이 주름의 원인
    마루의 놀이터 2021. 5. 28. 10:36
    728x90
    반응형

    무의식적으로 하는 버릇이 주름의 원인

    턱을 굄

    매일 컴퓨터를 사용하는 분이 많을 것입니다. 컴퓨터를 보면서 또는 무슨 생각을 하면서 턱을 괴지는 않습니까?

    턱을 괴게 되면 8자 주름을 손으로 누르게 되므로 8자 주름이 더욱더 깊어지게 됩니다.

    또 턱을 괼 때는 매번 같은 손으로 같은 곳의 턱을 괴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렇게 되면 얼굴이 좌우 비대칭이 되어버립니다. 가능한 한 얼굴을 정면을 보게끔 신경을 써야 합니다.

    옆으로 누움

    옆으로 눕는 것도 주름의 원인이 됩니다.

    옆으로 눕게 되면 베개에 닿는 뺨이 눌러져 8자 주름이 생겨버립니다. 특히 얼굴 밑에 손을 넣는 분은 특히 주의하셔야 합니다.

    , 한창 자고 있을 때는 어쩔 수 없으므로 적어도 잠이 들기까지는 천장을 보고 눕도록 합시다.

    엎드려 누움

    엎드려 눕는 것이 버릇인 분도 있을 것입니다. 베개 밑에 팔을 넣어 엎드려 누워서 팔이 저린다는 분도 많을 것입니다.

    엎드려 눕게 되면 주름이 가장 잘 생기게 됩니다. 버릇이 되어 있는 분은 지금 당장 고치시는 게 좋습니다. 얼굴의 무게로 얼굴이 일그러져 주름이 생기는 일은 충분히 상상할 수 있을 것입니다. , 베개에 계속해서 얼굴을 묻게 되면 마찰로 잔주름이 생기기 쉬워집니다.

    * 엎드려 눕게 되면 얼굴이 붓습니다.

    밤이 되면 다리가 붓는 분이 많습니다만, 그것은 몸속의 수분이 중력으로 인해 아래로 아래로 이동했기 때문에 다리가 붓는 것입니다. 엎드려 눕게 되면 수분이 아래로 이동하여 얼굴에 수분이 쌓여 붓게 됩니다.

     

    주름의 종류

    잔주름

    상태: 눈가나 입가에 생기기 쉽습니다.

    원인: 각질 중 수분·유분이 부족하여 생깁니다. 빠른 대처가 중요합니다.

    위에서 언급하였듯이 엎드려 눕게 되면 베개 마찰로 생기는 주름이 여기에 해당됩니다.

    대처법: 보습이 중요합니다. 각질 케어를 하고 나서 보습을 합니다. 글리세린 아미노산, 세라마이드, 스쿠알렌, 바세린 등이 효과적입니다.

     

    표정 주름

    상태: 눈가 웃음 주름, 이마 등에 생기기 쉽습니다.

    원인: 같은 표정을 반복함으로써 표정 근육이 오그라들면서 생깁니다.

    대처법: 마사지를 하여 근육의 긴장을 푸는 것이 중요합니다. 긴장완화 작용이 있는 펩티드가 효과적입니다.

     

    깊은 주름

    상태: 눈꼬리, 입가 미간에 생기기 쉽습니다.

    원인: 나이를 먹음에 따라 또는 자외선 등의 영향으로 콜라겐섬유나 엘라스틴섬유가 변형이나 감소함으로써 피부 탄력이 저하하여 생기는 것입니다. 턱을 계속해서 괴면 주로 8자 주름이 깊은 주름이 됩니다.

    대처법: 콜라겐섬유나 엘라스틴섬유의 회복을 촉진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화장품보다도 히알루론산 주입·보톡스 주사 등이 효과적입니다.

     

    출처: https://bybirth.jp/press/archives/235977

    반응형
    LIST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