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과음한 다음 날 먹으면 좋은 식재료
    나를 가꾸기(건강과 다이어트) 2022. 9. 15. 10:33
    728x90
    반응형

    과음한 다음 날 먹으면 좋은 식재료

     

    알코올을 마시면 몸은 장시간 움직여야 합니다.

    간은 6g의 알코올을 대사시키는 데에 1시간 움직여야 합니다. 와인이나 맥주 한 잔(알코올 농도 12%)에는 12g의 알코올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그러므로 간이 한 잔당, 2~3시간 움직이게 됩니다.

    여성은 특히 남성에 비해 시간이 걸립니다. 따라서 디톡스 데이를 만들어 몸을 정화 시킬 필요가 있습니다.

     

    마늘

    마늘 냄새가 신경 쓰이지만, 마늘에 함유된 성분이 간을 정화 시키는 것을 도와줍니다.

    비트

    빨간색 비트에는 베타인 성분이 있고, 쓸개와 간에서 독소를 배출시키는 것을 도와줍니다. 오븐에서 굽거나, 샐러드로 먹을 수 있습니다.

    당근

    베타카로틴과 플라보노이드가 풍부해서 간의 정화작용과 모든 장기의 활동을 좋게 합니다. 스무디에 넣거나, 수프로 해서 먹으면 맛있습니다.

    녹색 채소

    브로콜리, 시금치, 양상치 등을 굽거나 삶아서 먹읍시다.

    엽록소가 풍부해서 피를 맑게 하고, 간이나 장 활동을 좋게 합니다. 브로콜리는 알코올에 의한 수분 억제를 억제하여 부종을 개선합니다.

    레몬

    아침 식사 30분 전에 따뜻한 레몬을 마십시다. 이뇨, 정화작용을 하며, 과음한 후에도 깨끗한 피부를 유지 시켜 줍니다.

    아보카도

    간 활동을 지키며, 독소를 제거합니다.

    사과

    펙틴이 풍부해서 내장 활동을 규칙적으로 하게 합니다. 알코올에 의해 소화가 나빠진 상태를 개선하고, 배뇨작용을 좋게 합니다.

    하루 8잔 마시면 디톡스 효과가 올라갑니다. 알코올을 마신 후는 수분 흐름이 나빠지므로 적극적으로 마시도록 합시다. 피부 윤기 부족을 개선할 수도 있습니다.

    출처:https://bybirth.jp/press/archives/44018

     

     

    반응형
    LIST
Designed by Tistory.